본문 바로가기

알짜정보

세상의 이런일이 자신의 손가락을 씹어먹는 소녀


세상에 이런일이! 자신의 손가락을 씹어먹는 소녀가 있다?

이 충격적인 사건의 주인공은 중국의 5살된 유안유안(yuanyuan)이라는 이름의 소녀로 3년 동안 열손가락을 씹어 먹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해외 블로그 커뮤니티의 웰시 뷰에서는 자신의 열 손가락을 씹어 먹어 지금은 손가락이 없어져 버린 이 소녀의 이야기를 전하며 충격과 함께 사연을 듣고 매우 안타까워하고 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중국 산서성에 사는 이 소녀는 생후 두 살경 심한 열병을 앓고 나서 일부 신경 감각을 느끼지 못했다고. 이후 이 소녀는 두 살 때부터 열 손가락이 모두 없어지도록 3년 동안 자신의 손가락을 빨기 시작하다가 감각이 없어서 차츰 손가락을 씹어 먹었다고 한다.

할아버지와 사는 이 부모가소녀는 대도시로 일을 하러가 있어서 이를 알게 된 것은 이미 상당수의 손가락이 없어져 버린 후였다고.

할아버지와 부모가 이 소녀에게 손가락을 못 씹게 해보는 노력을 했었지만 잠시 한눈을 파는 사이에 여지없이 손가락을 씹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며 유안유안의 할아버지는 "평생을 반지를 끼지 못하고 살 것을 생각하니 가슴이 아프다"며 안타까워했다. 어려운 형편에 변변히 큰 병원에 갈 형편도 안 된다고 해 이 사연을 접한 해외 네티즌들도 이 사연에 매우 큰 호응을 보이면서 적합한 의료 치료를 받았다면 지금과는 같지 않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하며 큰 화제로 관심을 받고 있다.
유승근 기자 /
master@reviewsta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