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정보

노무현의 자살원인이 부부싸움었다면

노무현 자살원인

갑작스런 노전대통령의 자살에 황당했던 온 국민은 자살의 의혹이 많았슴에도 냉정을 찾지 못했다.

언론 방송의 왜곡보도에만 의지하고 들뜬 분위기에 사회혼란의 위기로 까지갔었다.

진실도 밝히지 못한 체 불미스런 죽음에 대해, 정부의 여당의 지나친 관용으로 국민장으로 졸속 장례를 치른것과 자살을 왜곡 악용한 친노,야당에 대해 각계에서 비판의 목소리도 많았다.

아래노 전대통령 부부싸움과 그싸움이 자살의 원인이 사실이라면, 왜곡,과장보도한 언론 방송과 정부 여당이나 진보야당들은 국민들을 혼란시킨 책임을 어떻게 져야할지?

특히 자살을 정치적으로 악용하여 나라를 뒤흔들어 놓은 세력들은 사죄해야하고, 정부 여당도 자성해야 한다.






부엉 바위
내 무덤가에 서서 울지 마세요
(Do Not Stand at My Grave and Weep)



부추연노무현 자살하기 전날 권양숙 여사와 부부싸움여론 1번지
노무현 자살하기 전날 권양숙 여사와 부부싸움을 했는데
얼마나 부부싸움을 크게했기에 경호원들이 잠도 못 잘 정도였을까? 경호원들이 전하는 바에 의하면 노 전대통령이 자살한 것은 권양숙여사 때문이랍니다.
권양숙여사는 검찰에 불려가기전날밤 양주를 엄청나게 마시고는 남편에게 "대통령까지 한 사람이 제대로 챙기지 못하고 여펀네가 검찰에 불려다니게 하느냐!!" 며 막 대들었고 화가 머리끝까지 오른 노대통령은 물건을 던지며 고래 고래 고함을 지르며 싸움을 했다고 합니다.
경호원들은 부부싸움이 어찌나 심하던지 잠도 못자고 덜덜 떨고 있었다고 합니다. 권 여사는 술을 어찌나 많이 마셨던지 그 이틋날 일어나지 못하였고 노 대통령은 다시는 돌아 오지 못할 길을 택했다고 합니다.
노 대통령 경호원들 입에서 흘러나온 말이므로 사실이 틀림없는 것 같네요. 어쩐지 노 대통령 장례식때 권 여사는 얼굴을 나타내지 않은 날이 많았습니다.
남편을 죽게 만든 죄책감 때문이 아닐까요? 권오석의 딸 권양숙다운 기질이 여실하네요 ! ! !
부정부패추방시민연합회(부추연>


양숙아~~~ 후회하느냐..


진작 잘 모실걸...


아버지때부터... 너마저 잡아먹느냐.